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쇼음악중심 SS501 컴백, 강렬하고 은은한 매력 발산
상태바
쇼음악중심 SS501 컴백, 강렬하고 은은한 매력 발산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6.0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 스타 SS501이 전격 컴백했다.

SS501(김현중 허영생 김규종 박정민 김형준)은 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진행 은혁 시원 크리스탈)에서 'Let me be the one'(렛미비더원)과 'Love Ya'(러브야)를 선보였다.

R&B 풍의 '렛미비더원'에서 감미로운 보컬로 은은한 매력을 뽐낸 SS501은 '러브야'에서는 강렬한 군무를 선보이며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다.

이외 에도 이날 방송에는 '누 예삐오'(Nu ABO) 에프엑스(f(x)/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설리 루나), '구해줘' 노라조(이혁 조빈), '미인아' 슈퍼주니어(이특 희철 예성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한경 강인 기범), ‘LOVE’(러브)의 씨엔블루(정용화 이정힌 이종현 강민혁), ‘Y’(와이)의 엠블랙(승호 지오 이준 미르 천둥), 'HUH'(하!)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 ‘시간아 멈춰라’의 다비치(이해리 강민경), 'magic' 시크릿(한선화 송지은 징거 전효성) , ‘사랑은 돈보다 좋다’(feat.마야)의 태진아, ‘이별이 온다’의 에이트(이현 백찬 주희), ‘Hey 미스터’의 알리(ALi with 홍수아), ‘No more stresss’의 사파이어, ‘Shake’의 이비아(e.via) 등이 출연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