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타블로 '학력위조설' 해명에 "어려운 것도 아닌데.." vs "음악이 중요"
상태바
타블로 '학력위조설' 해명에 "어려운 것도 아닌데.." vs "음악이 중요"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6.05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끊임없는 학력위조설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에픽하이 타블로가 해명글을 올리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타블로는 미국 명문 스탠퍼드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영문학 석사 출신이지만 일부 누리꾼들이 이를 믿지 않고 끊임 없이 증거를 요구하거나 근거 없는 소문을 퍼뜨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를 두고 타블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올려 “저와 저의 학교, 일반 인터넷 사용자들, 다양한 방송 관계자들과 기자들이 모두 저의 학력을 수차례 인정했다”며 “이력이 검증됐는데도 모든 사실을 부정하면서 제 가족의 생활까지 힘들게 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토로했다.

타블로는 “애초부터 그들의 목적은 진실이 아닌 증오였다”며 “피해자와 피해자 가족에게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저주를 퍼부으며 해명을 요구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니, 도대체 무슨 해명이 필요한가”고 되물었다.

이 글을 본 네티즌들은 "물론 해명을 요구하는 사람들의 잘못도 있겠지만 증명하는 게 어려운 일이 아닌 만큼 해명을 하는 것이 어떻겠느냐, 음악을 하는 사람의 학력까지 알려 하는 사람들이 이상한 것 아니냐"는 등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