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월드컵티셔츠 인기 상한가..'결의문' 로고 화제
상태바
월드컵티셔츠 인기 상한가..'결의문' 로고 화제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6.0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아공월드컵이 다가옴에 따라 각종 월드컵 티셔츠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온라인, 오프라인 할 것 없이 다양한 티셔츠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결의문’이라는 로고가 새겨진 결의문티셔츠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해당 쇼핑몰이 다운되는 현상까지 벌어졌다.

이 티셔츠의 디자인은 앞면에는 붉은악마의 모토인 치우천황이, 뒷면에는 결의문이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어 기존의 붉은악마 티셔츠와 확연히 다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뒷면에 찍힌 안중근 의사의 손바닥 직인은 우리 민족의 결의를 다지는 의미를 담고 있다.

결의문 붉은악마 티셔츠는 이 같은 이유로 큰 이슈를 모으고 있으며 16강 진출을 염원하는 국민들의 결의를 다지게 하는 하나의 모토가 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