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J제일제당, 다이어트제품 매출 2천억 돌파
상태바
CJ제일제당, 다이어트제품 매출 2천억 돌파
  • 윤주애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6.0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은 '팻다운'과 '디팻' 브랜드 등 다이어트 제품의 누적 매출이 2천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2002년 다이어트 음료인 팻다운을 출시하면서 시작된 CJ제일제당의 다이어트 사업은 누적 매출 1천억원 돌파까지 6년 걸렸으나 이후 3년 만에 2천억원을 넘어섰다.

팻다운은 출시 3개월 만에 100만병, 8년 만인 지난해 1억병을 돌파한 히트 상품이며, 알약 형태의 디팻은 2005년 출시 후 4년 만에 매출이 5배로 뛰어올랐다.

임경일 건강식품사업부 부장은 "국내 다이어트 제품 시장은 과거의 방문판매나 다단계 중심에서 벗어나 건강한 브랜드 시장으로 정착하고 있다"며 "R&D를 강화해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