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포스코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10일 대치동 포스코센터 1층 로비에서 헌혈 캠페인을 공동 개최했다. 올해로 9년째 진행 중인 '아름다운 사랑나누기 헌혈' 캠페인에는 지난해에만 960여명이 참가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두 회사뿐 아니라 포스코센터 입주사 임직원과 지역 주민들도 동참하고 있다. 양사는 헌혈 참가자들에게 무선 광마우스, 여행용 세트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성용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환불 언제 돼?" 묻자 "이해 못해요"...지능 낮은 AI챗봇 '속터져' 티머니 충전중 시스템 오류로 현금 날렸는데...환불은 마일리지로 10대 증권사, 지점 줄이고 영업소 늘려...KB·신한투자, 5개 지점 폐쇄 【분양현장 톺아보기】 김포 호반써밋 풍무, 교통·교육·분상제 '호재' K-라면 후발 주자 오뚜기, 해외 매출 차근차근↑...내년 퀀텀 점프 기대 [데이터&뉴스] 현금서비스·카드론, 삼성·하나카드 '증가' KB국민 '감소'
주요기사 "환불 언제 돼?" 묻자 "이해 못해요"...지능 낮은 AI챗봇 '속터져' 티머니 충전중 시스템 오류로 현금 날렸는데...환불은 마일리지로 10대 증권사, 지점 줄이고 영업소 늘려...KB·신한투자, 5개 지점 폐쇄 【분양현장 톺아보기】 김포 호반써밋 풍무, 교통·교육·분상제 '호재' K-라면 후발 주자 오뚜기, 해외 매출 차근차근↑...내년 퀀텀 점프 기대 [데이터&뉴스] 현금서비스·카드론, 삼성·하나카드 '증가' KB국민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