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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터리 쇼핑몰, 가짜 팔고 라이센스 타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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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터리 쇼핑몰, 가짜 팔고 라이센스 타령
  • 이민재 기자 sto81@csnews.co.kr
  • 승인 2010.12.03 09:07
  • 댓글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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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구슬 2011-05-28 16:57:16
억욱한 피해의 판매자도 좀 생각해주는 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선량한 소비자를 우롱하는 판매자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판매자가 훨씬더 많습니다. 제발 그런 선량한판매자가 피해받지 않도록 신중한 기사 부탁드립니다.

유리구슬 2011-05-28 16:56:05
이런 현실이 정말 슬프고 어의 없습니다.
특허청에서 상표권을 관장합니다. 궁금하시면 거기서확인해보시고요.
저도 판매자인 동시에 소비자입니다. 저라고 소비 않하고 사는거 아니잖아요.

유리구슬 2011-05-28 16:53:38
신문사는 서류 해주면 정정기사 진짜해줍니까?
서류내면 정정기사해준다지만 정말 해줄런지...당하는 사람은 피눈물 납니다. 힘없는게 죄지ㅠㅠ

유리구슬 2011-05-28 16:52:13
정말 비참합니다ㅠㅠ
양심껏판매한다고했는데 정말 비참합니다. 무조건 당하는 심정은 ㅠㅠ욕이라도 했으면 억울하기도 들했으려나...

유리구슬 2011-05-28 16:50:38
객관성있는 글로 소비자를 제대로 보호해주세요!
판매자에게 전화 한통 없었으면서 전화했다고 거짓으로 글을쓴 기자님!왜 그러셨습니까? 무책임한 기사쓰고 퇴사하면 끝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