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국민은행, 대학생 겨냥 ‘KB 樂Star적금’ 판매
상태바
국민은행, 대학생 겨냥 ‘KB 樂Star적금’ 판매
  • 임민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3.0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은 7일 대학 생활과 연계해 다양한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KB 락스타적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KB 락스타적금’은 자유적립식 적금으로 만 18세 이상 고객이 대학생 전용 신개념 은행 점포인 '락스타존'에서만 가입할 수 있다.

최초가입금액은 1만원 이상이며 분기당 300만원까지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계약기간은 6개월부터 24개월 이내에서 월 단위로 정할 수 있다. 

기본이율은 계약기간이 6~12개월 미만인 경우 연 2.7%, 12~24개월 미만인 경우 연 3.4%, 24개월인 경우 연 3.9%이다.

락스타존 전용상품인 KB락스타통장, KB락스타체크카드와 함께 가입하면 연 0.2%포인트, 50만원 이상 목표금액을 달성한 경우 연 0.1%포인트, 장학금을 받거나 국가공인외국어시험 성적이 향상된 경우 연 0.1%포인트 등 우대이율을 포함해 최고 연 4.3%가 가능하다.

또, 계약기간을 1년 이상으로 가입한 고객이 계약기간 3분의 2 이상 경과한 후에 등록금 납부, 해외여행, 해외유학, 창업, 입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 가입 시점의 기본이율로 해지할 수 있다.

국민은행은 내달 29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휴대용멀티미디어기기(PMP), 휴대용 USB 메모리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 락스타존 전용상품 중 1개 이상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몽골 등 해외 배낭여행의 기회도 선물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