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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매장 맞춤형 '비즈멜론'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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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매장 맞춤형 '비즈멜론' 서비스 출시
  • 장의식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5.06 08:5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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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은 소규모 자영업 매장을 비롯해 대형 마트 등의 매장에서도 합법적인 음원으로 음악을 틀어줄 수 있는 '비즈멜론(BizMelon)'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비즈멜론 서비스는 점차 강화되는 저작권법에 맞춰 일반 매장에서도 합법적 음원 보유 사이트인 멜론의 120만여곡의 음원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누구나 비즈멜론 사이트(http://www.bizmelon.co.kr)에 가입한 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가격은 200평 이하 사업장을 기준으로 할 때 월 2만원이며 1년 회원에 가입할 경우 최대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매장별로 분위기에 맞도록 다양하게 선곡된 250개 채널을 웹 캐스팅 방식으로 제공하며 업종별, 테마별, 음악 장르별 고객 연령층별로 구성된 다양한 채널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6월부터는 휴대전화로 매장 밖에서도 음악 채널을 변경할 수 있으며 매장을 방문중인 소비자들이 현재 방송되는 음악의 정보를 단말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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