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서울.경인지역에서 시범 운영하고 있는 현장 방문 AS인 홈투홈(Home to Home)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홈투홈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정비요원이 직접 찾아가 차량을 가져오고 수리 완료 후 다시 가져다 주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현대차는 지난달 1월 부터 도입한 홈투홈 서비스를 2만여 명의 고객들이 이용해 좋은 반응을 보임에 따라 이달 부터 전국으로 확대 시행키로 했다.
홈투홈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용 하루전까지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를 통해 예약 신청을 해야 하며 방문 차량 인수 및 수리 후 배달 가격은 각각 1만원으로, 현금 및 신용카드, 블루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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