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스타일의 마침표' 구두는 여성수제화쇼핑몰 세이쿱
상태바
'스타일의 마침표' 구두는 여성수제화쇼핑몰 세이쿱
  • 박기오기자 ko820@csnews.co.kr
  • 승인 2011.07.0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이 시작되며 얇아지는 옷차림과 더불어 여성들의 패션 트렌드도 점차 변화하고 있다. 특히 가장 계절의 변화에 민감한 구두의 경우 여성들의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마침표이자 최신 트렌드를 확실하게 알 수 있는 패션 종결자라고도 할 수 있다.

더 높게, 더 아찔하게 높아진 킬힐은 물론 발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플랫슈즈는 이제 여성 구두 시장의 양대산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찔한 섹시미와 귀엽고 여성스러움을 상지하는 하이힐과 플랫슈즈는 여자라면 누구나 한두 켤레는 가지고 있는 패션 아이템.

섹시미와 여성스러움을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여성들을 위해 준비된 웨지힐 역시 올 여름 여성구두 시장을 휩쓸 패션 아이템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킬힐이나 하이힐에 비해 발은 편안하면서 플랫슈즈에 비해 아찔한 높이는 여성들의 섹시미까지 살려준다. 여기에 한층 더 발의 편안함을 생각한다면 수제화를 선택해보자.


수제화는 제각기 다른 얼굴처럼 제각기 다른 발 모양에 맞춰 자신에게 가장 맞는 편안함을 선사하며 킬힐이나 하이힐 등을 신을 때 생기는 발의 피곤함을 줄려준다. 여성수제화쇼핑몰 ‘세이쿱’(www.seikoob.com)에서는 “최근 수제화를 찾는 여성고객들이 늘어감에 따라 여성수제화의 판매량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하며, “특히 최근에는 웨지힐이 여름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하면서 여성들이 잇 아이템이 됐다”라고 전했다.

여성수제화 전문 쇼핑몰 ‘세이쿱’의 박세이 대표는 이어 “최근 최고의 사랑 속에서 공효진이 글래디에이터샌들이나 스트랩슈즈를 비롯한 다양한 스타일의 구두를 선보이며 완판녀 계열에 등극했다. 글래디에이터샌들이나 웨지힐, 플랫슈즈, 토오픈 슈즈, 스트랩슈즈 등은 여름이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스타일이지만 보다 감각적이면서 발에 맞는 편안함을 주기 위해서는 기성화보다는 수제화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밝혔다.

실제로 기성화에 비해 수제화를 선호하는 여성들의 수가 늘어나면서 여성수제화시장도 점차 넓혀져 가고 있다.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예쁜 여름 샌들을 비롯해 모든 분야에서 킬힐과 같이 굽이 높은 여성구두가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발의 편안함을 따지지 않게 된 것도 여성 수제화가 인기를 모으게 된 비결 중 하나.


여성수제화쇼핑몰 ‘세이쿱’ 역시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늘어나는 판매 주문에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나무나 고무, 밀짚 등 친환경 소재를 적극 이용, 발은 편안하면서 개성있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여성수제화쇼핑몰 ‘세이쿱’의 글래디에이터샌들, 웨지힐, 플랫슈즈, 토오픈 슈즈, 스트랩슈즈 등과 같은 여성 구두는 기성화 못지 않는 인기를 구사하고 있을 정도.

여성수제화쇼핑몰 ‘세이쿱’은 여기에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수제화뿐만 아닌 기성화까지 판매하고 있어 감각적인 디자인에 최근 트렌드인 복고 스타일의 여성구두들을 찾는 여성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쇼핑몰로 자리 잡고 있다.

현재 포인트 적립제도나 신규가입 포인트지급 등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인 여성수제화쇼핑몰 ‘세이쿱’ 올 여름 핫 아이템인 글래디에이터샌들이나 웨지힐, 플랫슈즈, 토오픈 슈즈, 스트랩슈즈 등을 구매해보는 것은 어떨지. 문의 070-4261-6181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