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힐라는 럭셔리한 퓨전스타일의 한복에서부터 기품 있고 우아한 세미 전통한복까지 다양한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제작된 여러 종류의 한복들을 보유해 돌잔치뿐만 아니라 명절이나 칠순 잔치 결혼식참여 웨딩 촬영 등 각종행사에도 그에 맞는 분위기와 어울리는 의상을 준비하고 있다.
각종 행사 때 어떤 의상보다 주변의 주목도가 높아 주인공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전통의 품격은 그대로 유지해전통의상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테힐라 김현아대표는 "의상을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포장해 발송하는 순간이 가장 즐겁고 행복하다"며 "잔치가 끝나고 돌아온 상자 속에서 옷이 너무 예뻐서 기분 좋고 즐거운 잔치를 할 수 있었다는 고객의 손 글씨 편지를 발견 했을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고.
또한 "테힐라가 한복 예쁜 곳, 돌복 예쁜 곳이라는 인정을 받는 것은 물론이고 최고의 친절과 서비스를 갖춘 곳"이라고 강조한다.
2007년 다음카페 (http://cafe.daum.net/teahilla) 를 개설해 광고 하나 없이 육아 사이트와 엄마들의 입소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테힐라는 현재 보통 1~2명의 자녀만을 둔 부모입장에서 한번뿐인 돌잔치를 특별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을지 고민한다.
이러한 부모의 마음과 더불어 성원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빅 이벤트를 열고 있으며 최근에는 부천과 대구 직영매장을 오픈하고 부산점 오픈을 예정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결혼이나 돌잔치를 준비하고 있다면 고객들에게 최고의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테힐라를 경험해보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