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바캉스룩 패션은 개성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함을 자랑한다.
과거 인터넷 쇼핑몰은 믿을 수 없다는 편견을 깨고 질 좋고 예쁜 디자인의 여성의류를 제공하며 여름 바캉스 패션 가디건이나 원피스 등을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는 러블리 바캉스룩 전문 여성의류쇼핑몰 ‘위블링’(대표 오기주)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바를 바로 캐치하여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러블리 바캉스룩 전문 여성의류쇼핑몰 ‘위블링’(www.webling.co.kr) 은 바캉스용 여름 가디건, 원피스는 물론 스커트, 예쁜티 등 예쁜 디자인의 러블리한 스타일의 의류들을 가득 제공하여 여심을 흔들고 있다.
We + Bling의 합성어로 우리는 빛난다, 반짝인다의 뜻을 가지고 있는 러블리 바캉스룩 전문 20대 여성의류쇼핑몰 ‘위블링’은 그야말로 반짝반짝 빛나는 여성들을 위한 쇼핑몰.
20대 여성의류쇼핑몰 ‘위블링’은 패션에 민감한 20~30대의 여성들을 타깃으로 여자들이 가장 입고 싶어 하는 러블리 스타일과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는 캐주얼을 믹스 & 매치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마치 바비 인형의 옷을 내가 입은 듯한 사랑스러움과 캐주얼 스타일을 매치해 편안함까지 동시에 줄 수 있는 블링블링한 바캉스 패션스타일 옷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러블리 스타일은 편하게 코디가 가능할 수 있도록 베이직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바캉스룩은 물론 어떠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더라도 쉽게 코디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그리고 매일 매일이 새롭고 지루하지 않은 쇼핑몰을 만들기 위해 여름 가디건, 원피스는 물론 바캉스 패션 스타일의 신상품을 매일 업데이트하여 여러 가지 코디는 물론 컨셉별 트렌드를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위블링’은 질 높은 소재와 디자인으로 제품제작까지 계획 중이며 오프라인 매장까지 전국에 넓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중이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옷을 가지고 코디를 해볼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며 스마트폰이 대중화된 만큼 컴퓨터 앞에서만 즐길 수 있는 쇼핑이 아닌, 어디서든 쇼핑이 가능한 어플도 준비 중이다.}
이를 통해 다른 쇼핑몰과의 차별화로 고객들이 불편하고 불만족스러웠던 부분을 채울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으로 온라인 쇼핑의 단점인 입어볼 수 없고 만져볼 수 없는 불편함을 해소해 줄 것이다.
또한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즉시 사용가능한 가입 포인트를 제공하며 구매 금액 중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통 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20대 여성의류쇼핑몰 ‘위블링’에서 이번 여름 예쁜 신상 의류로 블링블링 러블리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문의 1544-2947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