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나가수' 임재범, 매일유업 '카페라떼' 모델로 전격 발탁
상태바
'나가수' 임재범, 매일유업 '카페라떼' 모델로 전격 발탁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1.07.0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재범이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의 커피 브랜드  ‘카페라떼(Caffe Latte)’의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6일 매일유업은 탁월한 실력에 진심을 담은 임재범의 노래에서 느껴지는 진정성과 진한 감성이 카페라떼의 이미지에 적합하다는 판단 아래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5일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이달 중순께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카페라떼는 1997년 출시된 국내 최초 컵 커피. 최근 커피 자체를 표현한 세련되고 혁신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도입하며 대대적인 업그레이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긴 시간 동안 자신의 실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거듭하는 동시에, 경험에서 우러나는 진심을 담은 가창으로 대중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는 임재범이 그 누구보다 카페라떼의 브랜드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할 것”이라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CF 촬영에 나선 임재범은 촬영 전 진행된 회의에 참여해 광고 아이디어를 직접 제안하고 마케팅 전략도 제시하는 등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태도로 임해 관계자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윤주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