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체형별 비키니 선택으로 나도 이제 베이글녀!!
상태바
체형별 비키니 선택으로 나도 이제 베이글녀!!
  • 박해룡기자 phrcs@daum.net
  • 승인 2011.07.0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벌써 7월이다!! 이미 우리의 머리 속은 확 트인 바다에서 아름다운 로맨스를 만드는 휴가를 꿈꾸고 있다.

그러나 현실은 그 동안 숨겨왔던 뱃살과 두꺼워진 허벅지로 인한 다이어트 고민이 앞선다.

살과의 전쟁을 선포하지만 잠깐 1~2주로는 이 묶은 살들과의 전쟁에서 이기긴 힘들어 보인다. 이러한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여성들에게 요즘 체형별 비키니가 주목을 받고 있다.


똥배로 고민을 하는 분들에게는 프릴 장식이 달린 원피스 수영복을 입는 것을 추천한다. 프릴 장식으로 인해 시선을 분산 시키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똥배에 대한 시선을 분산 시킬 수 있다.

또는 복부라인이 독특한 디자인의 원피스 수영복도 착시효과를 주기 때문에 이런 체형별 수영복이 제격이다.

하체가 굵어서 고민을 하는 분들에게는 비키니 밑에 핫팬츠나 랩스커트와 함께 코디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때 상체의 비키니를 화려한 색상이나 무늬의 상품을 선택한다면 상체로 시선을 집중 시킬 수 있는 체형별 비키니를 추천한다.

반대로 단점을 보완하며 드러내고 싶다고 하면 망사소재의 스커트, 옆라인이 파인 롱랩스커트와 함께 코디한다면 단점은 보완하면서 섹시함을 어필 할 수 있다.

작은 가슴이 고민인 여성들은 과거 몇 겹의 패드로 작은 가슴을 채웠다. 그러나 즐겁게 놀다보면 빠져서 당황스러운 상황이 많았다.

현재는 놀 때도 불편하지 않는 체형별 비키니가 있다. 올해의 히트상품 왕뽕비키니!! 4cm이상의 두꺼운 패드가 와이어와 함께 사라졌던 가슴의 볼륨감을 찾아 준다. 또한 가슴을 좀 더 풍성하게 보이는 효과를 주는 프릴, 비즈 같은 화려한 장식으로 볼륨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

또는 가슴부분을 감싸고 올라가는 홀터넥 비키니를 통하여 끈 조절로도 볼륨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짧은 다리로 각선미가 걱정이라며 허벅지 끝까지 과감하게 노출시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하이레그 수영복을 입으면 좋다. 스트링이 얇은 제품이 많은데 최대한 스트링이 얇은 것이 좋으며 가슴 부분에 화려한 프린트나 리본 등의 디테일이 많은 아이템을 선택해 짧은 다리에서 가슴쪽으로 시선을 분산시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단 사각 팬츠나 랩 스커트 등은 다리를 더욱 짧아 보이게 하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이번 여름 시즌 비치웨어 전문 쇼핑몰 ‘7일간의 휴가 ( www.7v.co.kr ) ' 에서 핫한 여름신상 체형별 비키니를 준비했다고 한다.

‘7일간의 휴가’에서는 2005년부터 7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구나 당당히 비키니를 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의 체형별 비키니를 구비하고 있다.

올시즌 휴가 계획이 있다면 ‘7일간의 휴가’에서 나에게 꼭 맞는 체형별 비키니와 감각적인 비치원피스, 둘만의 사랑을 뽐내는 커플수영복, 비치모자, 비치샌들 등을 통해 즐거운 여름 추억을 만들어 보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