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 사이트는 고객 차량 정보에 맞춘 개인별 알림을 제공하는 '큐 박스'와 차량 관리, 포인트 적립, 차량 재구매 등 고객 유형에 따른 정보를 알려주는 '차종&유형별 라운지' 등 신규 메뉴를 추가,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했다.
또 기아차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를 제공하는 '오토 큐(AUTO Q)' 메뉴를 개편해 온라인 정비 예약 기능을 강화하고, 정기점검 내역 및 정비 이력도 제공한다.
'Q 차계부' 메뉴에서는 소모품 교환 주기와 연비 및 비용 통계 등의 정보를 추가로 제공하고 자동차 전문가가 차량 관련 질문에 답변하는 '지식선수촌' 메뉴를 개설했다.
기아차는 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사이트를 체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주유권과 차량관리용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