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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샌들 찍찍이 불량인데 교환은 안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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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샌들 찍찍이 불량인데 교환은 안돼"
  • 정진 소비자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7.13 08:01
  • 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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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은한울 2007-07-21 11:27:56
요새 신발 업체들이 다 그래요. 매장에 관리인을 파견하는 것이 아닌 사입제로 바뀌면서 as 관련은 전부 본사로 보내는 방식이더라구요. 자기들끼리만 부담을 없애는 방식을 취하고 소비자는 엿먹이는 그런 것이죠. 저도 신발에 제품 하자가 있어서, 설포에 접착제가 아예 안발려 있더라구요. 그래서 교환하러 갔더니 무조건 본사로 보내야 한답니다. 교환 판정 안나면 수선이라더군요. 물건 받은지 3일밖에 안되었고 두번밖에 안 신은 신발인데 수선이라니요. 이거 완전 사기꾼들 아닙니까. 소보원에 상담이라도 해야겠어요.

쓰래기퇴치 2007-07-19 09:07:06
저도 시골에 계신 어머니의 신발을 사드리고 불량을 확인하고 교환 하러 가서
가진 모욕을 다당하고 왔습니다. 나이키 쓰레기 맞더군요. 처음 부터 불량인데 그자리에서 바꿔주지안고 본사에 보내봐야되고 .... 죄송하다는말은커녕 오히려 사기꾼이란 말도듣고 노모와,아이들도 있는 앞에서 쓰레기 쓰레기 다신안산다 쓰레기 나이키

쓰래기퇴치 2007-07-19 09:06:51
저도 시골에 계신 어머니의 신발을 사드리고 불량을 확인하고 교환 하러 가서
가진 모욕을 다당하고 왔습니다. 나이키 쓰레기 맞더군요. 처음 부터 불량인데 그자리에서 바꿔주지안고 본사에 보내봐야되고 .... 죄송하다는말은커녕 오히려 사기꾼이란 말도듣고 노모와,아이들도 있는 앞에서 쓰레기 쓰레기 다신안산다 쓰레기 나이키

ok 2007-07-13 13:36:36
정진 고객님 안녕 하십니까?

나이키 고객 상담실 김은옥 입니다
저희 제품에 대한 문제성을 잘 지적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와 불편드린점에 사과 드립니다. 번거러우시겠지만 본 제품을 다시 한번만 접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품 도착되면 전화 드리겠습니다

달덩이 2007-07-13 12:51:58
처음부터 제품 불량인데.. 확인하지 않고 사용 사용했다는 이유로 소비자에게 모든 책임과 피해를 떠 넘기는 군요. 이런 쓰레기같은 기업의 정신상태....철저히 소비자에게 외면당해야 마땅 합니다. 쓰레기 같은 기업 나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