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어린이날에는 5대 테마파크(에버랜드, 서울랜드, 롯데월드,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에서 입장료를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천 원까지 할인해 준다.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5월 한 달간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많다. 충남 아산스파비스는 카드 소지자 본인과 동반자 1인까지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사전 출력하거나 청구서에 동봉된 소식지 ‘LOVE LETTER’에 있는 쿠폰을 현장매표소에 제출하면 된다. 웅진플레이도시에서 가족 패키지, 레저 패키지를 사면 가족 3인 결제 때 소인 1인 무료, 복합권 65% 할인 혜택을 받는다.
전국 20여개 스파를 신한카드 올댓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예매하면 기존 할인가(10~30%)에 10%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이용객 중 10명을 추첨해 워터파크 이용권을 무료로 주는 행사도 한다.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쇼핑'은 내달 31일까지 포인트몰에 입점한 아모레퍼시픽, 영창악기, 한경희 생활과학, 듀오백 등 대표기업 8곳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5%까지 포인트 더블 적립 및 사은품, 추가할인 등 혜택을 준다.
같은 기간 포인트몰을 이용한 고객 중 105명을 추첨해 롯데호텔식사권,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뽀로로 에어보드 등 경품을 제공한다. 여행상품이나 공연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다.
올댓서비스 '여행'을 통해 하나투어, 모두투어, 레드캡투어, 한진관광 상품을 구매하면 상시혜택(외국여행 패키지 최대 9% 할인+ 3개월 무이자할부)을 제외하고 최대 10만원의 추가 할인을 받고 제휴사별 추가할인, 사은품 혜택도 챙길 수 있다.
올댓서비스 '컬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가족공연 기획전을 마련했다. 6월 10일까지 열리는 뮤지컬 구름빵, 오즈의 마법사 등 약 25개 뮤지컬, 연극, 전시회 등을 10∼55%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용 고객 10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도 제공한다.
이 밖에 기념일 이벤트, 모바일카드 이벤트, 퀴즈 및 체험형 이벤트 등도 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