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여장 화제
최강창민, 태민, 규현이 18일 오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SM 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3 인 서울' 콘서트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18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SMTOWN LIVE WORLD TOUR Ⅲ in SEOUL’에서 태민이 여장을 한 채 등장했다. 최강창민과 규현의 부르노 마스(Bruno Mars)의 곡 'Just The Way You Are’ 무대를 위해 깜짝 변신을 한 것.
특히 태민의 여장 모습을 보고 규현은 노래 도중 여장한 태민의 볼에 입을 맞추고 최강창민 역시 여장한 태민의 정수리에 키스해 더욱 뜨거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태민 여장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민은 여장하니까 더 예쁘네”, “태민 여장, 순간 태민인 줄 몰랐다”, “태민 여장 감쪽같이 했네. 여자라고 해도 믿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에스엠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3 (SMTOWN LIVE WORLD TOUR III)'를 지켜보기 위해 수많은 국내외팬이 몰려 눈길을 끌었다. 이번 서울 공연은 한국을 비롯해 미국, 프랑스,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웨덴, 폴란드, 브루나이, 호주, 카자흐스탄,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음악 팬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글로벌 축제의 장을 열었다.(사진-연합뉴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