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G마켓-옥션, 한돈 소비 촉진 캠페인 진행…최대 50% ‘할인’
상태바
G마켓-옥션, 한돈 소비 촉진 캠페인 진행…최대 50% ‘할인’
  • 이경주 기자 yesmankj@csnews.co.kr
  • 승인 2013.04.1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경주 기자]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과 옥션(www.auction.co.kr)이 오는 21일까지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와 함께 ‘황사철 건강, 한돈으로 지키세요’란 한돈 소비 촉진 캠페인을 진행하고, 국내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럭키타임’ 코너를 통해 한정수량 특가 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10일에는 ‘도드람포크 냉장 삼겹살 500g’을 40% 할인한 5천900원에 판매한다. 11일에는 ‘하이포크 냉장 목살 500g’을 34% 할인한 가격인 6천5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 무료배송 쿠폰을 매일 500명 선착순 증정하며, 11일부터는 한돈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천원 슈퍼쿠폰도 선착순 제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옥션에서는 한돈 첫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오늘의 한돈 상품은?’ 코너를 통해 매일 새로운 특가 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10일에는 ‘삼겹살 500g’을, 11일에는 ‘하이포크 등갈비 500g’를 최대 38% 할인한 가격으로 특가 판매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한돈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지방이 적고 비타민B가 풍부한 ‘돈마루 냉장 앞다리살 500g’(3천900원)과 친환경 원육을 사용하여 단백한 ‘웰팜포크 무항생제 오겹살 500g’(6천900원) 등이 인기가 좋다. 이 밖에도 선진포크, 해발 500포크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안심, 등심, 목심, 앞다리살 등 부위별 한돈 설명과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박영근팀장은 “지난 해부터 돼지고기 값 폭락과 소비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양돈 농가를 돕고, 소비자에게는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돼지고기를 저렴하게 선보이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마이경제뉴스팀)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