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드림하우스는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평면구조를 선택하고 벽지, 바닥재, 조명, 제품 등 다양한 마감재를 활용하여 좋아하는 인테리어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시스템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마이드림하우스는 모든 고객들이 래미안 대표 상품을 체험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 ‘나만의 집을 스스로 창작하는 즐거움을 주는 고객 참여형 인터렉티브 공간”이라며 “앞으로 고객들의 참여로 생성된 고객 유형별 선호 면적 및 평면, 인테리어 스타일 등을 분석하여 고객 중심의 상품 및 공간 디자인을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물산은 마이드림하우스 오픈기념으로 180일 동안의 ‘클로버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