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나SK카드, '스마트자녀안심서비스' 런칭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하나SK카드, '스마트자녀안심서비스' 런칭 이벤트 실시
  • 김문수기자 ejw0202@csnews.co.kr
  • 승인 2013.06.0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문수 기자]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가 스마트폰 중독과 유해정보, 학교폭력 등으로부터 자녀를 보호할 수 있는 '스마트자녀안심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한 달간 총 40명에게 무료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나SK카드는 오는 16일까지 '스마트자녀안심서비스' 가입 고객 중 10팀(1팀당 2명)을 추첨해 '곡성 기차마을 여행'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무료 여행 이벤트는 레일바이크 체험, 증기기관차 및 장미정원 관람 등이 당일 일정으로 진행되고, 기차마을 환경정리 활동에 참여한 자녀는 전라남도 곡성군청으로부터 봉사활동 수료증(3시간)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스마트자녀안심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공주 마곡사 템플스테이' 무료 체험 이벤트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팀(1팀장 2명)을 선발하며, '힐링과 가족사랑'을 주제로 마곡사 안내, 솔바람길 체험, 스님과의 대화, 좌선 등이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여행 이벤트는 제세공과금 포함 전액 무료로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이 끝나는 6월 17일과 7월 1일에 각각 개별 공지된다. 당첨 후에는 타인에게 양도 가능하다.

하나SK카드 임성식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무료 여행 이벤트는 '스마트자녀안심서비스'의 기획 의도에 맞춰 스마트폰에서 벗어나 자녀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SK카드 '스마트자녀안심서비스'는 ▲ 스마트폰 사용시간 관리 ▲ 유해 콘텐츠 차단 ▲폭력문자 모니터링 ▲위치정보 확인 ▲스마트폰 분실보호 등 자녀의 안전한 스마트폰 사용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마트자녀안심서비스' 월 이용료는 5500원(가입 당월은 무료)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