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NHN한게임 '피쉬프렌즈'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NHN한게임 '피쉬프렌즈' 대규모 업데이트
  • 김아름 기자 armijjang@csnews.co.kr
  • 승인 2013.06.0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아름 기자] NHN한게임(부문대표 이은상)의 모바일 낚시 게임 '피쉬 프렌즈'가 신대륙 오픈 및 최대레벨 상향 조정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고 레벨이 60으로 상향 조정됐고 '잊혀진 신들의 대륙'이 선보이며 다양한 어장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기존의 10등급에서 15등급까지의 새로운 어종들이 출연하며 41레벨이 되면 대형 수족관을 보유할 수 있다. 또한 골드 지급량을 대폭 늘려 소모품 구입이 자유로워졌고 퀘스트 보상 역시 낚시 아이템 위주로 지급되게 했다.

새로운 낚시도구와 소모품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과 함께 특정 구간 보상 경험치가 상승됐으며, 이벤트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인기 어종 ‘민박사 시리즈 물고기’도 이제 모든 어장에서 출현한다.

개발총괄 NHN 모노스튜디오 김상복 PD는 “지난주 '쉬 아일랜드'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 프렌즈와 아일랜드 두 게임이 각각 탄탄한 유저층을 확보하고 지속적으로 인기몰이 하고 있다”며 “두 게임이 동일한 게임성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SNS 환경 유무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은 다른 만큼 각각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콘텐츠 업데이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사진-한게임)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