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MCM, 크랙&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MCM, 크랙&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장지현 기자 apple@csnews.co.kr
  • 승인 2013.06.1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장지현 기자] MCM(대표 김성주)이 팝 아트계의 마법사로 불리고 있는 “크랙 & 칼(Craig & Karl)”과 함께 “EYES ON THE HORIZON (수평선의 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MCM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추상적이면서도 현대미가 돋보이는 콜렉션으로 안경테 안으로 보여지는 장난스럽고 익살스러운 눈 모양이 포인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콜렉션은 익살스런 프린트로 디자인된 백팩부터 팝 컬러의 도큐멘트 케이스, 그리고 스테디셀러 아이템 쇼퍼까지 다양한 시리즈로 출시된다고 덧붙였다.

회사측은 MCM의 크랙 & 칼 리미티드 에디션이 6월부터 MCM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10곳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된다고 말하며, 아울러 6월 중순부터는 롯데 본점, 신세계 인천, 신세계 센텀에서는 자이언트 크랙&칼 백팩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 전 상품을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크랙&칼은 구글, 나이키, 애플, 보그 그리고 뉴욕 타임즈 등과 같은 유명 브랜드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 해온 유명 팝 아티스트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