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해운대구청과 함께 국내 대표 여름 휴양지인 해운대에서 파라솔 대여 등 각종 시설물 이용 시 현금을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손목밴드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스마트 비캄 결제 서비스 및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 비치 결제 서비스란, 해운대에서 현금을 소지할 필요없이 신용카드 및 매표소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와 연계된 손목밴드를 통해 각종 물품 및 시설물 이용료를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현금 분실, 도난 등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손목밴드는 해운대 내 유인 및 무인매표소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시 삼성카드로 사용할 금액만큼 충전해 사용하거나 카드 정보를 밴드에 등록해 대상 가맹점에서 신용카드처럼 사용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또 오는 30일까지 해운대 지역의 지역명소 및 외식, 쇼핑업종의 대표 가맹점 22곳에서 이벤트 쿠폰을 제시하고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30% 할인 등 우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해운대 22 by SAMSUNGCARD’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삼성카드 모바일 전자지갑 M포켓에서 모바일 쿠폰을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놀이시설 및 공연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삼성카드는 다음달 12일까지 국내 대표 워터파크 시설 중 하나인 오션월드에서 삼성카드 이용시 본인 입장권을 약 55% 할인된 가격(대인 종일권 기준)인 2만5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본인 외 동반 3인까지는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행사 종료일인 7월12일 이후 삼성카드 이용 시에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구입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 롯데월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로 자유이용권 구매시 본인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메드 포 갈릭, 스파게띠아, 토니로마스, 모락, 시추안하우스, 비스트로 서울 등 외식 가맹점에서 메인 메뉴를 이용하고 삼성카드로 결제시 무료 메뉴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메뉴 혜택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각 외식 가맹점별 쿠폰을 출력한 후 해당 외식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제시하면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 국제선 항공권 예약시 최대 1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공연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