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팹시콜라, 뚜껑 따는 'PEP' 소리 듣기만 하면 '아이패드'가 '공짜'
상태바
팹시콜라, 뚜껑 따는 'PEP' 소리 듣기만 하면 '아이패드'가 '공짜'
  • 이경주 기자 yesmankj@csnews.co.kr
  • 승인 2013.06.1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경주 기자]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펩시콜라 붐업 조성을 위해 5만여명에게 아이패드 등을 증정하는 ‘PE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측은 "펩시캔을 땄을 때 들리는 소리인 PEP은 생기와 활력을 의미한다"며 "이번 행사는 이 어원을 딴 펩시콜라가 활력을 주는 음료라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리고 설명했다.
 
이벤트 내용이 인쇄된 펩시콜라 250ml 캔 제품의 뚜껑 뒷면 행운 번호를 QR코드나 이벤트 페이지(http://www.pepsievent.co.kr)에 접속해 응모하면 간단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칠성은 추첨을 통해 720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헤드폰, 영화예매권, 운동화 상품권 등이 랜덤으로 개별 포장된 PEP박스를 제공하고 5만명에게는 펩시콜라 250ml 캔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 결과는 문자를 통해 즉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펩시콜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PEP 무비를 공유하라' 이벤트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펩시콜라 영상을 공유하는 형식으로 참여 가능하고, ‘PEP CAR를 찾아라' 이벤트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이벤트 차량인 PEP CAR를 촬영한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해 응모할 수 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활력을 부르는 소리인 ‘PEP’과 함께 펩시콜라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펩시콜라의 붐업 조성을 위해 7월부터는 아이돌 가수를 활용한 다양한 에피소드의 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