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국제약, 인사돌에 이은 새로운 생약성분 소비자 반응 좋아
상태바
동국제약, 인사돌에 이은 새로운 생약성분 소비자 반응 좋아
  • 장지현 기자 apple@csnews.co.kr
  • 승인 2013.06.2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장지현 기자] 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이 자사의 대표적 제품인 ‘인사돌’에 이어 개발된 ‘센시아’와 ‘판시딜’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센시아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인 식물성분 정맥순환 개선제로 유럽에서 개발돼 국내에 도입된 새로운 약물이다.

회사측은 센시아는 식물성분이라서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유럽에서의 사용경험과 다수의 임상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약물이라고 설명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정맥순환 개선제는 아직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아 센시아를 출시하면서 정맥순환장애와 그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며 “그 동안 본인이 정맥순환장애 증상이 있어도 그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던 소비자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 관심을 갖고 많은 문의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동국제약은 2011년 확산성 탈모치료제 ‘판시딜’을 발매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판시딜은 약용효모와 모발과 손톱의 구성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 6가지 성분이 배합돼 있어 모발의 성장 및 건강에 필수적인 아미노산, 비타민 B군 등 영양소를 혈액을 통해 모근 조직세포에 공급해줘 확산성 탈모를 효과적으로 치료해주는 탈모치료제다.

관계자는 ‘판시딜’은 바르거나 뿌릴 필요 없이 물과 함께 간편하게 먹는 탈모치료제이며, 모발구성 성분으로 이루어져 고혈압과 당뇨병 환자도 복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성이 높고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