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제 13기 고객평가단은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 방송모니터링, 방송품질 설문조사, 마케팅 설문조사 참여, 상품 아이디어 제안, 게시판 참여 등 롯데홈쇼핑의 다양한 분야를 체험하게 된다.
또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활동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임직원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받으며 평가단 활동 시마다 추가 적립금도 지급받을 수 있다.
롯데 홈쇼핑측은 고객평가단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이야기는 곧바로 해당 팀에 전달돼 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일부 반영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지난 제 12기 고객평가단은 롯데홈쇼핑의 ARS멘트 및 편의성 테스트 진행과정에서 ARS 프로세스, 시나리오, 성우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실제 ARS변경 리뉴얼 과정에 적극 반영되기도 했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는 “고객감동을 위한 첫 걸음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실천하는 것”이라며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과 함께 홈쇼핑의 가치와 서비스를 한 단계 향상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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