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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 일본서 4년 연속 만족도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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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 일본서 4년 연속 만족도 1위
  • 김종혁 기자 jhkim@csnews.co.kr
  • 승인 2013.06.28 1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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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종혁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이현봉)는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3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조사에서 타이어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글로벌 고객만족지수(GCSI)는 다국적 컨설팅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고객만족도 평가 시스템으로 매년 국가별로 평가를 시행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2008년 업계 최초로 명품보증제도를 도입해 지속적인 고객만족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또 고객 불만 발생시 1대1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국내 총 9개 산업군 188개 부문의 상품에 대해 지난 4월 3주에 걸쳐 표본수 10만 명을 대상으로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을 평가했다.


<사진> 넥센타이어 품질경영담당 김홍상 이사(오른쪽)와 글로벌경영협회 양승택 회장이 기년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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