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모바일 롯데홈쇼핑'의 메인페이지에 사용률이 높은 아이콘을 우선배치하고 기존 작은 상품 이미지를 스마트폰환경에 맞게 최적화해 불편함을 최소화 했다.
또 할인쿠폰, 카드혜택, 미리계산하기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아이콘을 추가해 각종 할인 혜택과 최종 구매 가격, 사은품 정보 등을 모두 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사용 속도도 기존보다 2배 가량 빠르게 개선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롯데아이몰에서만 가능했던 상품평 작성 및 상품 Q&A 기능을 추가했다.
롯데홈쇼핑 모바일쇼핑 채널 담당 위성신 팀장은 “스마트폰은 넓은 화면의 PC와는 다르기 때문에 너무 많은 팝업창과 쇼핑 정보는 오히려 소비자에게 전달율이 감소한다”며 “모바일 롯데홈쇼핑’은 사용자 중심의 쇼핑 환경을 구현하여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TV, 롯데아이몰, 카탈로그까지 전 채널의 상품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구입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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