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종혁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쌍용차는 밀레와 협력해 20~21일 충남 태안의 청포 아일랜드 캠핑장에 50가족을 초청해 ‘코란도 투리스모와 밀레 진실캠프 가자’ 이벤트를 개최했다. 또 오는 28까지 밀레 캠핑 텐트를 구입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코란도 투리스모 1대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OK저축은행, 올해 순이익 3.5배 급증하며 1위 SBI저축은행 맹추격 김동연 지사, 안성 거점소독시설에서 초동 방역 상황 점검..."빠른 대응·강력한 방역·신속 지원 3대 원칙으로 대응" 동아쏘시오그룹, 창립 93주년 기념식 개최...44년 만에 신규 CI 공개 김동연 지사, "안성 동신일반산업단지 잘 될 수 있도록 최선" 깨끗한나라, 오너 3세 최현수 회장 취임...미래 100년 위한 의사결정 체계 강화 [인사] SPC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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