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홈쇼핑, '바캉스 후유증 극복' 상품전 개최
상태바
롯데홈쇼핑, '바캉스 후유증 극복' 상품전 개최
  • 장지현 기자 apple@csnews.co.kr
  • 승인 2013.08.0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장지현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바캉스 후유증 극복을 돕기 위한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예년보다 한달 가량 앞서 선보이는 것으로 회사측은 이른 무더위에 6월말~7월 사이 일찌감치 휴가를 다녀온 이들을 위해 이번 상품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홈쇼핑에서는 휴가 중 자외선 노출로 지친 피부와 모발을 진정시켜줄 제품을 집중 편성했다.

6일 밤 11시50분에는 탈모 방지, 양모 효과, 두피 관리에 제격인 ‘댕기머리 한방샴푸’(11만9천원), 10일 오전 11시30분에는 피부진정 효과가 있는 '오뜨스킨 화이트클레이팩'(6만9천900원)을 판매한다.

또한 바캉스 후 지친 체력을 보강해주기에 좋은 건강식품으로는 6일 오후 2시40분에는 수분과 비타민을 함께 보충할 ‘비오라보 발포비타민’(7만4천900원)을 선보인다.

인터넷몰인 롯데아이몰에서는 물 없이 거실이나 안방에서도 족욕을 할 수 있는 ‘보루네오 건식 족욕기’(20만원 대)를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이동영 TV영업본부장은 “올해 여름은 휴가철과 무더위, 장마가 삼중으로 맞물려 체력 소모가 유난히 심할 것으로 보여 바캉스 후유증 극복상품의 수요가 미리부터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 자기관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문화에 발맞춰 건강·뷰티 관련 애프터 케어 상품들을 집중 편성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