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에어컨] LG전자 '휘센'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에어컨] LG전자 '휘센'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3.08.27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대표 구본준)의 '휘센(Whisen)'은 뛰어난 제품 경쟁력으로 2000년 브랜드를 런칭한 이래 한국과 Global 에어컨 시장을 선도해온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다. 

휘센은 세계최초로 에어컨 시장에 Life Conditioner라는 개념을 처음 도입하고 현재까지 인간의 삶을 보다 편안하고, 쾌적하게 만들기 위한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

휘센(WHISEN)은 회오리바람(Whirlwind)과 보내다(Sender)라는 어휘를 합성해 시원하고 강력한 세계 1등 바람을 내보내는 LG전자 에어컨의 이미지를  표현한 브랜드 네임이다. 어감만으로도 브랜드 자체에서 ‘시원함’이란 에어컨의 기본속성과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임을 느낄 수 있다.

에어콘 부분에서 1위를 기록한 LG휘센은 앞선 냉방기술로 고객의 주거공간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고객의 삶을 더욱 멋지고 시원하게,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Total Air Solution으로 사랑을 받았다.

주변 환경을 고려한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집안의 조화로운 인테리어뿐 아니라 공감각적인 여유로움을 더해주는 최적의 편안함으로 냉방에서 공기의 질까지 집안 환경을 쾌적함으로 채워주고 있다.

LG휘센은 2013년 ▲세계최초 본체 음성인식 기능 적용 ▲ 상·하·좌·우 4면에서 나오는 강력한 4D냉방성능 ▲강화된 스마트제어 ▲업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 ▲ 곡선을 강조한 외관과 반짝이는 아트패널을 적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무장한 신제품 에어컨을 출시했고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LG 휘센 앞에는 해마다 1등, 업계 최초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2013년에도 에어컨시장의 리딩 브랜드다운 새로운 시도와 앞선 기술을 도입하며 1등 에어컨 LG 휘센의 활약은 계속될 것이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