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주류, 조인성·고준희 앞세운 ‘해피 쉐이크' 캠페인 시작
상태바
롯데주류, 조인성·고준희 앞세운 ‘해피 쉐이크' 캠페인 시작
  • 이경주 기자 yesmankj@csnews.co.kr
  • 승인 2013.09.25 10: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경주 기자]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25일부터 조인성과 고준희를 통해 힐링 메세지인 ‘해피쉐이크(Happy shake)’를 강조한 ‘처음처럼’의 두 번째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주류는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몸과 마음이 위축돼 있는 소비자들에게 행복의 힐링 메시지를 전달할 목적으로 ‘해피쉐이크(Happy shake)’라는 슬로건을 앞세웠다.
 
조인성과 고준희가 다시 한 번 해피 전도사로 나선 이번 캠페인은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일어날 수 있는 걱정스런 상황들 속에서 ‘처음처럼’을 흔들며 근심을 잊고 기분을 고양시키자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입사 동기보다 늦은 진급으로 상처받는 상황을 담은 ‘내 동기’편, 만나는 사람 없이 친구들의 결혼식에 참석만 하는 미혼의 스트레스를 표현한 ‘청첩장’편, 군대에서 열심히 제초작업 후 받은 포상휴가 중에도 벌초를 하는 군인의 이야기가 담긴 ‘포상휴가’편 등 생활 속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3편의 광고는 ‘처음처럼’ 홈페이지,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내 동기’, ‘청첩장’, ‘포상휴가’의 세 가지 영상은 지난 1차(투명인간, 지각, 헤어숍) 동영상처럼 다양한 소비자의 공감대를 이룰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처음처럼’의 ‘해피’(HAPPY)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좋은시간 2013-09-25 22:25:01
ㄹㄴㄹㄴㅇㄹ
안녕하세요 요줌새로 오픈한곳 이벤트도 많이하는데있다네요 주소는 www.xx0701.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