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중국 북경시 조양구에 위치한 경원 예술중심(Jingyuan Art Center)에서 개최한 뉴코란도C 신차발표에는 이유일 대표이사를 비롯한 쌍용차 임직원과 현지 판매 대리점인 방대 기무집단 고분유한공사(Pang Da Automobile Trade Co., Ltd.)의 류홍웨이 부총재, 현지 기자단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쌍용차는 연간 50% 이상 성장하고 있는 중국 SUV 시장 공략을 위해 고객 체험을 위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 내년 말까지 현재 80개의 판매대리점 수를 100개까지 늘려 판매 역량을 끌어 올릴 계획이다.
쌍용자동차 이유일 대표는 “이번 출시행사를 통해 뉴 코란도C는 물론 코란도 투리스모와 렉스턴W 다운사이징 버전 등 현지 라인업을 더욱 보강했다”며 “중국 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발판 삼아 SUV 전문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