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국지엠, A/S 만족도 가장 높아
상태바
한국지엠, A/S 만족도 가장 높아
  • 김종혁 기자 jhkim@csnews.co.kr
  • 승인 2013.09.2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종혁 기자] 한국지엠이 A/S 부문에서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지엠(대표 세르지오 호샤)은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자동차의 품질 및 고객만족‘에 대한 기획조사 중 A/S 만족도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A/S 만족도 부문 응답자 4만4천294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한국지엠은 총점 1쳔점 가운데 819점을 획득했다. 국산차의 평균 점수는 789점, 수입차는 평균 772점이다.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총 7천811명이 응답한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 한국지엠은 3.09건으로 품질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브랜드로 기록됐다.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마크 코모 부사장은 “A/S 만족도 및 품질스트레스가 적은 차 부문 2년 연속 1위 달성은 ‘쉐비 케어 3.5.7’ 등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에 대한 한국지엠의 끊임없는 노력이 일구어낸 쾌거”라며 “한국지엠은 세계적 수준의 차량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로 최고 브랜드의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