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대표 세르지오 호샤)은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자동차의 품질 및 고객만족‘에 대한 기획조사 중 A/S 만족도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A/S 만족도 부문 응답자 4만4천294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한국지엠은 총점 1쳔점 가운데 819점을 획득했다. 국산차의 평균 점수는 789점, 수입차는 평균 772점이다.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총 7천811명이 응답한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 한국지엠은 3.09건으로 품질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브랜드로 기록됐다.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마크 코모 부사장은 “A/S 만족도 및 품질스트레스가 적은 차 부문 2년 연속 1위 달성은 ‘쉐비 케어 3.5.7’ 등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에 대한 한국지엠의 끊임없는 노력이 일구어낸 쾌거”라며 “한국지엠은 세계적 수준의 차량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로 최고 브랜드의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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