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환절기 면역력 뚝…JW중외제약 프리미엄 영양제 '뉴먼트' 주목
상태바
환절기 면역력 뚝…JW중외제약 프리미엄 영양제 '뉴먼트' 주목
  • 장지현 기자 apple@csnews.co.kr
  • 승인 2013.10.1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장지현 기자] 면역력이 약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2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프리미엄 영양제 JW중외제약의 ‘뉴먼트’가 주목받고 있다.

뉴먼트(Nument)는 영양을 뜻하는 ‘Nutrition’과 관리를 뜻하는 ‘Management’의 합성어다. 현대인의 불균형한 영양상태를 전문적으로 관리한다는 뜻이다.

뉴먼트는 비타민B군을 포함해 필수 미네랄을 여럿 담고 있다. 또 기존에 출시된 영양제와 달리 성별에 따라 제품을 달리 했다. 여성용은 뉴먼트 Q(퀸·Queen), 남성용은 뉴먼트 K(킹·King)이다.

뉴먼트 Q에는 비타민B 8종과 철, 칼슘 등 여성에게 필수적인 24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다. 여기에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마늘엑스와 감마오리자놀 등이 추가됐다. 육체피로, 어깨 결림, 손발 저림, 손발 차가움을 호소하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 비타민A, C, E는 물론이고 코큐텐(CoQ10), 셀레늄, 베타카로틴 등 여성을 타깃으로 한 영양소도 첨가돼 있다.

뉴먼트 K에는 비타민B 10종과 마그네슘 등 총 2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다. 바쁜 업무로 인해 육체피로와 어깨 결림을 호소하는 남성들을 겨냥해 만들어졌다. 비타민B는 간 대사에 도움을 주는 필수 성분이다. 술, 담배를 많이 하는 남성들에게 특히 필요하다.

뉴먼트 K에는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B 뿐 아니라 항산화제인 비타민A, C, E와 마늘엑스, 아연 등이 많이 함유돼 있다. 남성들의 간 건강을 위해 우르소데옥시콜산(UDCA)과 코큐텐 성분도 넣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프리미엄 영양제는 한 번만 복용하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권장량을 채울 수 있는 게 장점"이라며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 유용하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