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혼다코리아, 올 뉴 오딧세이 말띠 신생아 시승이벤트
상태바
혼다코리아, 올 뉴 오딧세이 말띠 신생아 시승이벤트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2.17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All New 오딧세이'의 출시를 기념해 말띠 신생아를 대상으로 특별한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미즈메디병원 강서점과 연계해 이 병원에서 태어난 아기와 그 가족을 'All New 오딧세이'로 집까지 안전하게 의전하는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지난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의전 신청자를 모집해 총 10명의 아기와 가족에게 'All New 오딧세이'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푸짐하고 실용적인 상품도 증정했다.

지난 10일 이 병원에서 아이를 출산한 산모 나선미 씨는 "아이와 함께 퇴원하는 길에 이용하게 되어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었다"라며 "공간이 넓어 가족 여러 명이 타고 퇴원 짐을 많이 실어도 넉넉해서 좋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미즈메디병원 강서점 측은 "갓 태어난 아기를 데리고 움직여야 하는 조심스러운 첫 걸음에 혼다 오딧세이를 의전차로 제공하면서 많은 산모들의 관심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All New 오딧세이'는 지난 2월 6일에 출시된 2014년형 모델로 강력한 안전 성능과 편의 사양, 엔터테인먼트 기능 등을 업그레이드했고 미니밴 최초로 미국 고속도로 보험 협회(IIHS)에서 실시한 '스몰 오버랩 테스트'를 통해 최고 안전 등급을 획득하기도 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