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국지엠 사장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강화할 것'
상태바
한국지엠 사장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강화할 것'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2.1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이 17일 오후, 구매부문 로위나 포르니카 부사장과 함께 인천 지역에 위치한 2차 협력업체 '플라피아'와 '베스템프'를 방문, 고충 및 건의 사항을 듣고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 날 호샤 사장은 "오늘의 한국지엠이 있기까지 우수한 협력업체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밝히면서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협력업체들과의 동반성장을 통해 세계 최고 품질의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계속해서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위나 포르니카 구매부문 부사장도 "한국 자동차 부품업체들은 한국지엠 뿐 아니라 글로벌 GM의 생산 공장에 우수한 품질의 부품을 적기에 공급함으로써 한국지엠 및 GM의 성과에 기여하고 있다"며 "한국지엠은 해외시장에 진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협력업체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파워트레인에 장착되는 주요 플라스틱 부품을 공급하는 플라피아의 권승호 사장은 "앞으로 2차 협력업체들의 안정적인 성장과 지속적인 투자를 위해서는 한국지엠의 장기적인 발전과 더불어 협력업체에 대한 좀 더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한국지엠측은 호샤 사장 및 구매 담당 임원들이 앞으로도 1, 2차 협력업체를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협력사들의 고충 및 건의사항을 듣고 동반성장의 길을 함께 모색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쟈니 살다나 GM해외사업부문 구매 부사장도 21일 한국지엠의 2차 협력업체들을 방문, 임직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