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CJ제일제당 따뜻한 나눔 쿠킹클래스 · 롯데 소믈리에 추천 '설 선물 와인 세트' · 신세계푸드 설 프로모션 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CJ제일제당 따뜻한 나눔 쿠킹클래스 · 롯데 소믈리에 추천 '설 선물 와인 세트' · 신세계푸드 설 프로모션 外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1.2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따뜻한 나눔의 쿠킹 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CJ제일제당센터빌딩 백설요리원에서 청소년 초청 ‘따뜻한 나눔의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CJ제일제당_청소년 초청 따뜻한 나눔의 쿠킹 클래스1.jpg
이번 쿠킹 클래스는 청소년들이 직접 따끈한 국물 음식을 만들어 노인분들께 대접함으로써 나눔과 공경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를 갖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학생들이 요리연구가의 시연에 따라 음식을 직접 만들고 서울 중구 소재 경로당을 방문해 대접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따뜻한 나눔의 쿠킹 클래스’는 CJ나눔재단에서 후원하는 은평구 행복한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중학생15명이 참여했고, 참여 청소년들은 한겨울에 더욱 어울리는 국물요리 ‘소고기 사골 곰탕 소면’ 메뉴 만들기에 도전했다.

CJ제일제당 다시다팀 이종식 브랜드 매니저는 “나눔의 쿠킹 클래스는 추위가 계속되는 날씨에 학생들에게 따끈한 국물요리 만들기 체험 기회는 물론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하는 나눔과 공경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따뜻한 나눔의 쿠킹 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주류, 유명 소믈리에 추천 ‘설 선물 와인 세트’ 출시

롯데주류(대표 이재혁)는 설 명절을 맞아 와인 세트 140여 종을 출시했다.

[롯데와인 사진자료] 반피 엑셀수스 2011 & 반피 로쏘 디 몬탈치노 2014 세트.jpg
쉐라튼 그랜드 워커힐호텔 김흥수 소믈리에, 한화호텔·리조트 김현수 소믈리에, 그랜드하얏트서울 조을호 소믈리에 등 국내 유명 호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제품으로 구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설 선물 와인세트는 이태리 ‘반피’, 칠레 ‘산타리타’, ‘카르멘’, 호주 ‘울프블라스’, ‘펜폴즈’, 미국 ‘베린저’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구성됐다.

롯데주류 와인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설 명절 선물로 와인 구매가 증가하고 있지만, 아직도 다양한 브랜드와 와인 종류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와인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런 소비자들의 고충을 반영하여 기획한 ‘국내 유명 소믈리에 추천 와인 세트’가 설 명절 선물로 와인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세계푸드, 올반·보노보노 등 외식 브랜드 설·졸업 프로모션

신세계푸드(대표 최성재)는 2월 설 명절과 졸업시즌을 맞아 올반, 보노보노, 데블스도어 등 3개 외식 브랜드와 밀크앤허니, 데이앤데이 등 2개 베이커리 브랜드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반 2월 프로모션 160128.jpg
한식 브랜드 올반은 2월6일부터 10일까지 3대(代)가 함께 방문 시 부모세대 한 명에게는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팀 당 1명까지이며 4명 이상이 함께 방문해야 한다. 또한 졸업시즌을 맞아 2월1일부터 21일까지 중·고등학생과 대학교 졸업생을 대상으로 가격할인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시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BONO BONO)는 2월6일부터 10일까지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3~4월 재방문 시 평일 저녁과 주말에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권을 팀 당 1매씩 선착순 증정한다.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DEVIL’s DOOR)는 2월1일부터 한 달 동안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 서비스인 ‘포잉’과 연계해 런치세트 1종과 디너세트 2종 등 스페셜 메뉴를 판매한다.

이마트에 입점해 있는 베이커리 브랜드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와 데이앤데이(Day And Day)는 밀크앤허니 8종, 데이앤데이 7종을 출시한다.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선물류 행사 상품 5종을 구매하면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원F&B, ‘동원 한입떡갈비’ 출시

(동원F&B) 동원 한입떡갈비.jpg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제주산 청정 돼지고기와 국내산 야채를 넣은 정통 떡갈비, ‘동원 한입떡갈비’를 출시했다.

‘동원 한입떡갈비’는 제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돼지고기를 넣은 완자를 12시간 숙성시켜 잡내를 제거했으며, 두툼하게 빚어내어 식감이 좋다. 또한 마늘, 대파, 양파 등 신선한 국내산 야채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떡갈비의 풍미와 영양을 살렸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 한입떡갈비’는 다가오는 설날 상차림으로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명절 성수기에 맞춰 시식행사와 할인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풀무원 이씨엠디, 보은군청과 지역경제활성화 MOU 체결


풀무원 이씨엠디(대표 권혁희)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 활동에 나섰다.

이씨엠디는 충청북도 보은군에 위치한 보은군청에서 ㈜이씨엠디 급식사업본부 이동훈 본부장, 정상혁 보은군수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은군 지역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 풀무원 이씨엠디, 충북 보은군청과 MOU 체결.jpg
이씨엠디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장학기금 전달, 물품 기부, 무료 급식 등 지역사회 활성화와 지역 주민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씨엠디 급식사업본부 이동훈 본부장은 “이번 협약이 보은군 지역 경제 활성화의 의미 있는 시작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가치를 공유하고 함께 성장하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