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올 초에 출고한 신차의 하부 곳곳에서 부식이 발생해 운전자가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운전자는 침수지역이나 바닷가 인근 운행을 한 적이 없다며 제대로 된 차량 점검도 하지 않은 채 외부요인으로 단정짓고 무상 서비스 마저 거부하는 제조사를 성토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한국투자증권, '전액손실' 벨기에펀드 불완전판매 458건 자율배상 결정 락앤락몰 리뉴얼 오픈...간편결제 도입해 쇼핑 편의성 개선 "상담사 말대로 문 앞에 뒀는데 분실"…통신장비 위약금 부과 분통 배달앱 다회용기 서비스 늦장 회수로 불만 폭증 손보사들 '간병보험 특약' 출혈경쟁 괜찮나?...손해율 경고등 GS리테일 '25조 매출 목표' 절반 못 미쳐...해외 확장도 공수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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