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아무 연락도 없이 택배 박스를 대문안으로 던져 넣는 바람에 새로 산 패딩이 개집 앞으로 떨어져 엉망이 되버렸다며 소비자가 억울해 했다. 택배기사는 무책임한 배송에 대한 책임을 묻는 소비자에게 사과는 커녕 아무 잘못이 없다는 대응으로 화를 키웠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상담사 말대로 문 앞에 뒀는데 분실"…통신장비 위약금 부과 분통 배달앱 다회용기 서비스 늦장 회수로 불만 폭증 손보사들 '간병보험 특약' 출혈경쟁 괜찮나?...손해율 경고등 GS리테일 '25조 매출 목표' 절반 못 미쳐...해외 확장도 공수표 '수수료 완전 무료' 메리츠증권, 해외주식 거래 1.2조→160조 폭증 현대차, 중국 판매 '79만대→16만대' 추락 끝났나?...7년 만에 반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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