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별모양 액세서리가 빠진 해외 명품 신발. 소비자는 지난해 9월 신발을 구입했던 백화점 매장에다 수선을 요청했지만 부품이 없으니 시장에서 비슷한 것으로 사서 직접 고쳐 신으라는 대답을 들었다며 황당함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지윤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한국투자증권, '전액손실' 벨기에펀드 불완전판매 458건 자율배상 결정 락앤락몰 리뉴얼 오픈...간편결제 도입해 쇼핑 편의성 개선 "상담사 말대로 문 앞에 뒀는데 분실"…통신장비 위약금 부과 분통 배달앱 다회용기 서비스 늦장 회수로 불만 폭증 손보사들 '간병보험 특약' 출혈경쟁 괜찮나?...손해율 경고등 GS리테일 '25조 매출 목표' 절반 못 미쳐...해외 확장도 공수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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