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고가의 로봇청소기가 대대적인 광고 내용과 달리 머리카락조차 제대로 흡입하지 못하는 성능미달 제품이라는 지적이 제기됐다. 이 소비자는 "솔에 걸린 머리카락을 떼어 내는 일이 더 번거로워 사실상 무용지물인 되어버렸지만 제조사는 품질 이상을 인정하지 않는다"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회사서 받은 모바일상품권 아차하면 '남의 돈'...연장, 환불 안 돼 이익잉여금 3조 원 돌파한 두나무...투자는 '신중 모드' 1인 가구 얼음정수기...쿠쿠 '출수 온도 100도', 교원 '미네랄 얼음' 특징 5대 캐피탈사 원화유동성비율 하락...신한만 200% 넘어 에스원·SK쉴더스·KT텔레캅, 지난해 실적 '好好' 증권사 순자본비율 유진투자증권 346%로 최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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