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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교육] 해지 방어 및 환불 거절 민원 끓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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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교육] 해지 방어 및 환불 거절 민원 끓어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8.05.23 07:05
  • 댓글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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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리 파더 2018-11-07 14:39:26
이건 좀 개선되어야 할거 같아요.저도 천재교육 밀크티 위약금 물고 있는데~ 아이들이 하다가 안하는걸 어쩔수도 없고 ,적당한 위약금은 이해가 가는데

구몬 불만 2018-07-30 20:50:51
저도 이번에 구몬 학습지에 대해 아주실망하
고 있습니다
전 10년동안 부천에서 구몬 학습을 저희 애들에게 시키고 있는 학부모 인데요
이사하면서 선생님도 몇번 바뀌었지만 한번도 트러블없었고 좋은분들이었는데 이번에 아파트 3 단지에서 4단지로 이사후
선생님과 문제가 생겨 선생님 교체를 요구했는데 안된다하고 그럼 그대로 하겠다하고 안된다하고 방법이 없다네요 그냥 하지말라는 뜻인듯

열심히 2018-05-27 20:29:59
재능은 시스템이 개판입니다.
유령회원으로 교사월급 제로만들기씩 시스템입니다.

다반 2018-06-02 21:32:40
눈높이고 과목이좀 많아요 런닝센터에 가서 수업했어요 저번달말에 아이가 안한데서 그만둔다고 했더니
10일전에 말안해서 선생님 말고 회사측에 교재비가58프로라고 그거는 위약금으로 입금하라는데 이게
사십만원에대한 58프로에요
제가 내는게 맞는건가요??

소비자 2018-06-17 09:52:14
대유위니아와 대유위니아서비스는 제품 불량에 A/S기사(설치기사 포함)들의 불친절하고 실력없는 기술로 한 곳 점검수리 하고 며칠 몇달 후에 작동 안되면 다른 곳 점검수리 해야 한다며 돈 달라고 하는 쓰레기 회사다A/S서비스세터와 본사 고객센터의 소통이 안 되는 것 같고 A/S기사(설치기사 포함)들의 배째라는식의 불손한 태도는 광주본사가 확실한 교육을 하지 않고 징계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회사가 망해야 후회할 것인가A/S센터는 말은 본사 직영이라 하지만 위탁이 아닌가 싶다그러지 않고서는 이런 불손하고 말도 안되는 쓰레기 A/S기사들이 있는지 이해가 안 간다불매운동 하겠다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것을 대유위니아와 대유위니아서비스는 깨닫고 말로만 친절하겠다는 헛소리는 집어치우고 회사를 폐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