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경북 포항시 남구에 거주하는 김 모(여)씨는 택배를 박살낸 채 문 앞에 던져놓고 간 기사 때문에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아이스박스 훼손으로 어머니에게 보냈던 떡과 식품이 망가졌지만 택배기사는 수령인에게 사과 전화는 커녕 메시지 하나 남기지 않았다고. 김 씨는 “항의 전화를 하니 배송기사는 60대 어머니에게 죄송하다는 말 대신 욕을 하고 끊었다더라”며 “적반하장인 기사와 업체를 고발한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현장] SK텔레콤, 해킹 후속 조치 발표...유영상 대표, "신뢰 회복 위한 조치 차질 없이 이행" 오비맥주, 개봉하면 거품 차오르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캔’ 출시 [현장] SK텔레콤, 1조2000억 규모 고객 보상 대책 발표...해지 위약금 면제 임태희 교육감, "공교육 책임성 강화 위해 직속기관 역할 변화 필요해“ 김승연 회장, 임직원과 야구장 동행...이글스파크서 응원 삼매경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 거버넌스 핵심 주체로 더욱 도약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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