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총 10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날 생방송에는 방송 당일에 맞춰 정식 론칭하는 닌텐도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 상품을 탤런트 심형탁씨가 등장해 소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서도 송출되는 이날 생방송에서는 모든 상품이 방송 당일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조건으로 소개된다. 오전 10시에는 이태리 유명 패션브랜드 ‘마르니’의 트렁크 백과 이탈리안 빈티지 브랜드 ‘골든 구스’ 슈즈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11시에는 귀걸이, 반지, 시계 등 이태리 명품 브랜드 구찌의 패션 액세서리를 특별가에 선보이며 10% 적립금 혜택이 주어진다.

이어 낮 12시에는 이날 정식 판매를 실시하는 ‘닌텐도스위치’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이 판매된다. 탤런트 심형탁과 쇼호스트 김익근의 진행으로 소개되는 이 상품은 예약 판매 상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오후 5시에는 여름 대비를 위한 ‘캐리어 에어컨’ 18+6형이 방송된다. 18단계로 바람을 조정할 수 있으며 서큘레이터도 함께 제공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비룡소’ 어린이 북클럽 및 전집, ‘자코모’ 베니/버블리 쇼파, ‘바디프랜드’ 팬텀 모델 리퍼, ‘오덴세’ 레고트 6인조 세트 및 단품, 캐논 카메라 등이 특별한 조건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박정훈 CJ오쇼핑 M콘텐츠제작팀장은 “온라인 최저가 혜택은 물론, 모바일만의 장점인 실시간 소통을 활용한 쇼핑의 즐거움을 고객들께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