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아모레파티’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7개 브랜드(설화수, 프리메라,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가 총출동해 300여 종의 인기 화장품을 선보인다. 11번가의 브랜드딜, 긴급공수 등 대표상품 코너에 제품을 노출하고 라이브 방송도 진행하는 등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최대 혜택을 총망라했다.
행사 기간 ‘아모레파티’ 기획전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에 10% 중복할인 쿠폰과 T멤버십 11% 할인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의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을 통한 생생한 뷰티 라이브방송도 마련, 방송 때마다 11번가와 아모레퍼시픽이 단독으로 준비한 다양한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5일 오후 5시 ‘아이오페’ 라이브방송에는 구독자 26만 뷰티 유튜버 ‘재유’ 등이 출연해 아이오페 스테디셀러 ‘스템Ⅲ’를 소개하며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립 세럼’, ‘슈퍼바이탈 크림’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6일 오후 5시 ‘프리메라’ 라이브방송에는 ‘프리메라’와 스페인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이 콜라보한 미니 크로스백을, 7일 오후 5시 ‘라네즈’ 방송에서는 13만 원 상당의 헬리녹스 캠핑체어를, 11일 오후 5시 ‘설화수’ 방송에서는 파우트 LED 초음파 가습기 등이 사은품으로 잇따라 쏟아진다.
11번가 김명식 패션뷰티 담당은 “화장품 소비 회복세에 이어 올 한 해 다양한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온라인 화장품 시장을 선도해 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