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지난 3월 출시된 신제품 '교촌치즈트러플순살'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지난 달 출시된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국내산 닭 가슴살에 체다 치즈 시즈닝을 입힌 제품이다.
기존 주문앱 회원에게는 교촌치즈트러플순살 할인 쿠폰이 즉시 발급되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별도 등록이 필요한 할인 코드 형태로 제공된다. 발급된 쿠폰 및 코드는 이벤트 기간 내 사용 가능하다.
교촌치킨은 지난 2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기존 주문앱을 리뉴얼했다. 아마존 웹 서비스(AWS) 클라우드를 도입해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을 대폭 개선하는 등 주문앱 사용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안정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 주문앱은 리뉴얼 3개월 만에 누적 가입 회원 100만 명을 돌파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리뉴얼된 주문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