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CGV,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강화 위해 네이버와 맞손
상태바
CGV,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강화 위해 네이버와 맞손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7.2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와 네이버가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강화를 위해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는 지난해 8월 영화 굿즈 쇼핑라이브 방송을 선보인 이후 새롭게 준비한 협력 모델이다. 

접근성이 뛰어난 온라인 플랫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이 개봉작에 대한 정보도 얻고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를 통해 CGV는 이번주 개봉작을 소개하고,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선보인다. 격주 월요일에 한번씩 흥미로운 소식으로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26일 저녁 9시에 처음으로 진행하는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에서는 오는 28일 개봉하는 영화 ‘모가디슈’, ‘방법: 재차의’, ‘정글 크루즈’ 등 세 편의 개봉작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영화별 1+1 관람 쿠폰, 2D 일반 관람권+포토플레이 구성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기대작들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CGV의 프리미엄 상영관 ‘골드클래스’를 소개하며, 많은 관객들이 골드클래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골드클래스 관람권도 할인 판매한다. 

이후에는 CGV가 보유하고 있는 스위트 시네마, 스카이박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영관으로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 진행되는 3편의 각 영화별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연계 오리지널 굿즈 또는 씨네샵 상품권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응원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씨네샵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는 30일 오후 8시에는 영화 ‘해리 포터’ 주인공 해리 생일을 기념해 생일파티 콘셉트의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신상 굿즈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 다양한 해리 포터 굿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