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삼성전자, LG전자와의 제휴를 통해 ▲TV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태블릿PC ▲웨어러블(이어폰∙워치) 등 100여종의 인기 가전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결제금액 1000원당 아시아나 마일리지 1마일도 함께 적립받을 수 있다.
마일리지 적립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2월 한 달간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주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할인권(선착순 200명, 왕복 4만 원) 제공과 함께, 경품 추첨을 통해 드롱기 토스터기, 뚜레쥬르 롤케이크, 스타벅스 커피 케이크세트도 제공한다.

현재 아시아나항공은 제휴마일리지 이용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는 매월 제휴마일리지(제휴카드, 호텔, 쇼핑 등으로 적립)를 1500점이상 적립한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미주/유럽 왕복항공권(비즈니스/이코노미), 사이판 왕복항공권(이코노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 ▲위클리딜즈에서는 매주 다양하고 색다른 마일리지 소진 제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CGV ▲이마트 ▲에버랜드 등 다양한 제휴처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